잡다한 정보

스카이패스 신청마일리지 신청

모모란 2014. 10. 27. 13:33

 이번 대만 여행은 중화항공으로 예약했는데

예약한 시간대가 대한항공이랑 공동운항이여서 대한항공 타고 갈 수 있었다.

갈때는 스카이패스카드 내밀어서 적립이 되었는데

돌아와서 마일리지 적립을 확인하니 안되어있는거다....생각해보니 돌아올때 카드를 내밀지 않았던...ㅠㅠ

그래서 찾아본 누락 마일리지 적립...

대한항공 홈페이지가 바뀌면서 정확하게 어떤 방식으로 처리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은 신청 방법부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누락마일리지 신청 그 다음 창을 보면 대한항공 이용과 스카이팀 으로 나뉘어서 신청할 수 있다.

해당사항 다 작성하고 신청하면 지금은 개편되면서 어찌 바뀌었을지는 모르겠으나 e티켓이랑 보딩패스를 우편으로 보내줘야한다.

 

 

하지만 난 이모든게 귀찮은 관계로 바로 고객센터 전화~

1588-2001

상담원 연결 후 누락마일리지 신청하고 싶다고 하면

물어보는거 대답해주고

우편으로 보낼꺼냐 이메일로 보낼꺼냐 물어보는데

이메일로 보낼꺼라고 하면 아래와 같은 메일주소를 불러준다.

kalskypass@koreanair.com

그럼 제목에 상담원 이름 쓰고 아래처럼 파일 첨부해서 보내면

몇시간 안에 적립완료!!ㅋㅋㅋ

 

예전에는 여행다닐때 보딩패스도 다 모았는데.....근래에는 가방에 있으면 모으는거고 버리고 왔음 그만이고 이랬는데

누락마일리지 신청때문에 보딩패스의 중요함을 느낀...ㅠㅠ

보딩패스가 없으면 마일리지 신청이 안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길...